흔히하는개소리

TAKAHIROMIYASHITATheSoloIst.와 미카미 켄세이(水上剣星)의 관계성


NUMBER(N)INE의 디자이너로 활약했던 미야시타 타카히로. 현재는 TAKAHIROMIYASHITATheSoloIst. 디자이너로서 스스로의 감성과 마주한 독창적인 컬렉션을 전개한다. 이번에 TAKAHIROMIYASHITATheSoloIst.의 컬렉션「#0009 I me me mine.」에서 모델로 나선 것이 배우 미카미 켄세이다. 미야시타 타카히로가 전부터 친분이 깊었다는 미카미 켄세이를 이번 모델로 기용한 이유는.



만날 때마다 서로를 자극하는, 나이 차이를 넘어선 교제




 먼저 두분 첫만남에서 묻고 싶은데요.


미야시타 처음 만난 게 굉장히 이야.

미카미 글쎄요. 공통의 지인에게 소개 받아, 제대로 인사한 것은 4년 전쯤이네요.

 평소에 어떤 교제를 하고 있나요?

미야시타 보통 그냥 놀기만(웃음).
미카미 에 따라가거나 모두 노래방에 가거나 한다는 느낌이죠. 사실 공통 지인이 많이 있 자신은 모두 10대 때부터 아는 사이에 그 사람들은 미야시타 씨와도 너무사이좋고, 일도 같이 하고 있거든요. 최근 들어 자신 미야시타 씨의 작품에도 종사하고 싶게 되어서 굉장히 기쁘네요. 프라이빗은 프라이빗으로 정말 즐겁게 놀고 있. 너무 좋은 관계를 맺 있습니다.



 TAKAHIROMIYASHITATheSoloIst. 최신 컬렉션 LOOK에서는 미카미씨를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데, 미카미씨를 모델로 기용한 이유가 무엇이었습니까?

미야시타 별로 말하고 싶지 않은데, 먼저 것 할 때 제일 먼저 입어 준 것 켄세이여서, 얼마 전 9번째 룩북 모델은 아예 켄세이로 하려고 했습니다.

 미카미씨 모델 제의를 받았을 때 어떻게 생각하셨나요?

미카미 무척 기뻤습니다. 무엇보다 전시회에 가도, 역시 옷 전부를 입어볼 순 없잖아요. 하지만 LOOK모델을 한다고 하면 어느 정도 입어 볼 수 있으니, 그것이 가장 기뻤지요. 하지만 너무 긴장했어요! 벌써 모델로는 15년 이상 고 있지만, 오랜만에 긴장했습니다.
미야시타 진짜?
미카미 정말요(웃음). LOOK촬영 뭐랄까,  연기에 가까운 생각이 들어.
미야시타 벌써 프리 스타일이었던 거야. 모두 켄세이 안부 같은. 무슨 지시도 없으니까요. 켄세이에게 맡겼거든요.

미카미  해도 좋고 마음대로 하라고 말하고. 긴장했고 처음에는 어떻게 할까 고민했지만, 아주 재밌었어요.



 미야시타 에서 보면서 미카미 피사체로서 매력은 어떤 곳입니까?

미야시타 물론 보기가 멋있거나 성격이 무척 좋다 대전제에서 그 이상으로, 만날 때마다 여러가지 발견이 있네요. 옷 입는 걸 굉장히 잘 하지요. 많이 옷을 입고 왔다는것도 있지만, 타고난 재능이랍니다. 선택하는 것도 좋고, 그러한 미적 센스가 겠지요. 그리고, 빠른 거. 알아채는 것이 빠르다. 후각도 굉장히 좋죠, 여러가지 모든 것에 대해서 켄세이와 놀았을 때 등에도 여러가지 아이디어가 생각 납니다. 알게 되서 좋겠어요 둘이서 뭔가 만들어 보거나 하고 싶네요. 뭘 만들지 모르겠지만 무언가 형태가 될 것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미카미 아니 죄송합니다. 매번 만날 때마다 미야시타 씨에게 엄청난 영향을 받고 나름대로 해석하고,  무너뜨리지 않는다고 하고 싶지만!. 하지만 즐거우니까 을까(웃음).
미야시타 그건 나도 있네요. 다른 사람과 전혀 놀지 않게 고(웃음). 불러도 전혀 못가게 된 것이(웃음). 재밌어요.
미카미 감사합니다.


미야시타 타카히로

1973년 도쿄 태생.독학으로 양복을 배우고 NUMBER(N)INE 디자이너로서 활약  2010년 TAKAHIROMIYASHITATheSoloIst.를 설립하고, 보다 개성이 나타난 옷을 마련하는 희대의 디자이너


미카미 켄세이

일본 에서 패션 모델로 일선에서 활약한 뒤 18세  N.Y.으로 간다. 귀국 후 배우로 활동을 스타트. 여러가지 TV드라마나 영화 출연하는 한편 원래 출신 모델로도 다양한 브랜드  북 등 기용된다. 문화에 조예 깊은 신진 기예의 배우


2014년 06월 발행 i bought VOL.06에 실린 기사입니다.
가격·판매 상황은 게재 당시 것이 됩니다.


via. ibought.jp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cr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KAHIRO MIYASHITA  (0) 2017.11.20
i bought VOL.06 'TAKAHIROMIYASHITATheSoloIst. interview'  (0) 2017.05.13
드라이아이스  (0) 2017.02.15
Takahiro Miyashita on Being the Soloist  (0) 2017.02.15
Takahiro Miyashita 2010 interview  (0) 2017.02.13
loading…

info

'the letter's from a mnemonics.'

recent posts